본문 바로가기
소방기술사/서브노트 판매

소방기술사 서브노트(통합본) 판매

by 꼬오술사 2024. 4. 26.

올해 설날이후 작업을 시작하였던 

서브노트 작업이 소방전기 과목을 끝으로 일차 완료되었습니다.

목표로 했던 4월까지는 다행히 다 작업이 되었네요.

 

서브노트를 정리하며 보니

제가 합격한 이후 2년정도 지났는데

이번에 정리하면서 보니 많은 부분이 바뀌었네요.(참 어려운 과목입니다.ㅜㅜ)

 

개정된 내용으로 최대한 반영하였습니다. 

4월 1일에 새로이 시행된 것들도 있고

 

올해에도 화재안전기술기준 개정관련 안건이 각 분야별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교재로 사용하였던 소방기술사 특론도 개정되었으니

개정판도 하나 구매해서 관련 기준 개정사항 반영하여 연말에 또 한번 작업해야 겠네요

 

아무래도 만들어 놓은게 있으니 이번처럼 너무 오랜 시간은 걸리지는 않을 듯 하네요.

 

몇몇분들이 감사하게도 통합본을 기다리고 계시니 

 

서브노트는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이왕 구매면 아래의 링크에서!!)

 

 

소방기술사 서브노트통합본 - 크몽

꼬오기술사 전문가의 자료·템플릿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p><strong>[꼬오기술사 소개]</strong>&l...

kmong.com

 

 

서브노트 통합본은 다음의 과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각 과목별 개요 및 공부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화재역학(연소공학)

2. 건축방재

3. 위험물

4. 가스화재 및 폭발

5. 위험성평가

6. 소방기계 (소화기구, 수계)

7. 소방기계 (가스계, 제연)

8. 소방전기

 

각 과목별 세부 항목은 아래 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

 

목차파일.pdf
0.46MB

 

 

서브노트 통합본은

아래의 그림과 같이 작성되었습니다.

구매하실분들은 참조 부탁드립니다. (각 과목별 게시글에서 더 많은 샘플 이미지가 있습니다.)